여행·맛집

육쌈냉면-서현점 :: 갈비와 냉면의 조합!

자하연 2010. 10. 3. 22:18
출처 : [★Haeyam★님의 블로그] 사랑받고, 사랑하는 우리 삶!
원문 : 육쌈냉면-서현점 :: 갈비와 냉면의 조합!

 

개인적으로 육쌈냉면을 아주 좋아해요~

예전에 신림에서 살땐 혼자 가서도 먹고,

신랑이랑 데이트하러 가기도 하고..ㅋㅋㅋㅋㅋ

그런데 분당으로 이사오면서 잘 못다녔어요~

그래서 가끔 서울 갈땐, 강남 육쌈냉면, 홍대 육쌈냉면을 다녔는데..ㅜㅜ

신림보다 너무 맛이 떨어지더라구요..ㅜㅜ

 

그런데 토욜에 신랑이 서현역에 육쌈냉면이 생겼다고 해서 당근! 찾아갔죠~~~~

사실 강남이랑 홍대가 별로 맛이 없어서 기대를 안했는데~

이게 왠걸! 너무 맛있더라구요^^

 

서현역에서 올라오셔서  PRADA있는 쪽으로 나오시면 오른쪽 건물을 보시면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잘 보이죠잉~!!! 

 

저렴한 가격!!!ㅋㅋㅋ

저희는 둘다 매운것을 못먹어서 당연히 물냉면!!!

 

셀프입니다~~~~

 

탁자에는 무랑 가위 등이 있어요~ 

 

냉면을 난도질해놓고, 다데기(?)도 풀어놓고, 사진 찍지 않은걸 뒤늦게 알아서 후다닥 찍었어요~~~

 

그리고, 2인용 고기대령입쇼~~~

아~~~ 맛있겠다~~~

 

또 먹다가 계란 동동 사진 한컷!

 

저렇게 고기와 냉면을 같이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랍니다~~~

맛있겠죠???

한번 드셔보세요~~~ㅋㅋㅋ

 

에 대한 평가는~~~

신림점(본점이라서 그런지 정말 고기가 맛있어요~) > 서현점(고기가 신림에서 먹었던 거랑 비슷) > 강남 = 홍대 (고기가 생각보다 맛이 없었어요)

 

집 근처에 육쌈냉면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