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미국 Yosemite National Park

자하연 2010. 10. 3. 22:25

 

요세미티 국립공원에도 다녀왔습니다~

정말 크다!

이 말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랜드캐년 다녀오기 전이었는데, 둘다 다녀오고 보니...

전 개인적으로 요세미티 국립공원이 더 기억에 남아요~

그랜드캐년은 너무 후다닥 다녀왔고, 또 눈이 많이와서 고생했었거든요~

제가 미국에 출장은 11, 12월에 갔는데... 한국보다는 따뜻하지만 그래도 저는 춥더라구요 >_<

 

 

 

 

 

 

 

오리털 파커 입고 있어요~ 

 

저 나무가 엄청 크다는 사실!!!

 안그래도 작은 제가 더 작아보여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