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제품의 개념과 신제품개발, 제품 개발전략
Ⅱ. 신제품 개발전략
1. 필요성
2. 신제품의 유형과 원천 (확보방법)
3. 신제품개발의 과정
Ⅲ. 제품전략
1. 개별 제품전략
2. 제품계열 전략 및 제품믹스 전략
Ⅳ. 가격결정의 기본체계
1. 가격의 전략적 역할
2. 가격결정의 고려요인
3. 일반적 가격결정 방법
4. 가격변경 전략
Ⅴ. 가격전략 및 전술
1. 가격전략
2. 가격전술
Ⅵ. 유통경로
1. 유통경로의 역할
2. 유통경로의 기능
3. 유통경로의 유형
4. 유통구조
Ⅶ. 유통기관 : 소매상, 도매상, 물적유통
1. 소매상
2. 도매상
3. 물적유통
4. 국내유통업계의 현황 및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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