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마케팅·세일즈

마케팅관리론(4~6)

자하연 2010. 6. 30. 14:53

 

마케팅관리론(4~6).pdf

 

 

1. 마케팅 관리에 대한 기초 이해
   - 개념 및 시스템, 전략, 전략계획 및 주요 의사결정, 실행에 대한 고찰
   - 현대마케팅의 주요 추세,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및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능력배양
   - 마케팅 환경 및 조사, 소비자행동 분석, 사업체 구매행동,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에 대한 고찰


2. 마케팅 믹스 구사
   - 마케팅 구축, 신제품 개발, 제품전략, 가격결정, 유통경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초 지식 함양
   - 광고, PR, 판매촉진, 인적판매와 판매관리에 대한 마케팅적 사고를 기반으로 한 실전경험 배양 등

 

 

 

목차

 

Ⅳ. 환경분석 및 마케팅 정보망 구축

Ⅴ. 마케팅 정보시스템과 마케팅 조사

Ⅵ. 소비자 행동

마케팅관리론(4~6).pdf
0.2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