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례
Ⅰ. 시장세분화
Ⅱ. 표적시장의 선정
Ⅲ. 포지셔닝 (Positioning)
Ⅳ.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포지셔닝 선정 시 착안점과 테크닉들
마케팅관리론-STP(1).pdf
0.25MB
마케팅관리론-STP(2).pdf
0.28MB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0) | 2010.06.30 |
---|---|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믹스 구축 (0) | 2010.06.30 |
마케팅관리론 : 소비자 행동의 영향요인 (0) | 2010.06.30 |
마케팅관리론(4~6) (0) | 2010.06.30 |
마케팅관리론(1~3) (0) | 2010.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