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Ⅹ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관
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역할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믹스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수립의 과정
ⅩⅦ. 광고, PR, 판매촉진
1. 광고
2. PR (public relations)
3. 판매촉진
ⅩⅧ.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1. 판매원의 유형
2. 판매과정 : 관계형 접근방법
3. 판매관리 활동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성마케팅의 이해 : “Who is the Dominator?” (0) | 2010.07.02 |
---|---|
마케팅관리(Marketing Management) (0) | 2010.07.01 |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믹스 구축 (0) | 2010.06.30 |
마케팅관리론 : STP (0) | 2010.06.30 |
마케팅관리론 : 소비자 행동의 영향요인 (0) | 2010.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