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마케팅 관리 정의
2. 마케팅관리 과정의 주요 5단계
3. 마케팅기회 분석의 4대 분야
4. 마케팅 프로세스 과정
5. STP 전략
6. 마케팅 믹스 (4P)
7. 마케팅 믹스 (4C)
8. 마케팅 계획의 주요 5개 분야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화 Marketing을 통한 Love Mark, 올림푸스 (0) | 2010.07.05 |
---|---|
감성마케팅의 이해 : “Who is the Dominator?” (0) | 2010.07.02 |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0) | 2010.06.30 |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믹스 구축 (0) | 2010.06.30 |
마케팅관리론 : STP (0) | 2010.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