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광장시장 먹거리 탐사 ^&^

자하연 2011. 3. 24. 16:13

먹거리로 유명한 광장시장!

종로5가역에서 8번출구로 쭉 가다보면

보이는 광장시장은

거의 10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한다!! ㅎㅎ

 

 

 

광장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순희네 빈대떡'

진짜 담백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다는 ㅎㅎ

 

 

 

 

노릇노릇 너무 맛있겠죠?

녹두 & 고기 빈대떡을 파는데

녹두를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는...ㅎㅎ

 

 

 

이렇게 직접 갈아서 손수 만든다는~ㅎㅎ

 

 

 

 

팥죽과 호박죽도 너무 맛있어 보여용~

 

 

 

잡채, 김밥, 잔치국수, 족발, 떡볶이, 순대

너무 군침도는 음식들이 저렇게 진열되어 있다는!! ㅎㅎ

 

 

 시간날 때 한번 가보세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북적북적 거려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정말 사람냄새나는 정겨운 곳이라는...ㅎㅎ

 

 

출처 : [+까람e+님의 블로그] + endorph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