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1.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의 이유
2. 직영 VMS
3. 계약 VMS
4. 지배적 VMS
5. 사례: 세계 최초의 수직계열회사, 스위프트
Ⅱ. 채널 간 갈등
Ⅲ. 다채널 관리
1. 왜 다채널인가?
2. 다채널과 채널 간 갈등
3. 효과적인 다채널 관리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관리 (0) | 2011.04.05 |
---|---|
두 얼굴의 마케팅, 귀족마케팅 VS 디마케팅 (0) | 2011.03.16 |
서비스마케팅 (0) | 2011.03.08 |
마케팅 과정별 조사방법 “예” (0) | 2011.03.08 |
실전 외식업 점포 마케팅 (0) | 2011.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