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의 이해와 정의
- 시장에서의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마케팅 전략 수립이 필요
- 마케팅의 시작은 고객의 모든 것을 파악하는 것부터
- 중국인의 특성
- 중국인과 친해지려면, 이렇게 하라!
- 중국인들과의 만남 이것만 알면 실수하지 않는다
- 알기 쉬운 점포 마케팅 ABC
- 고객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QSC
- 고객을 몇 배로 늘리는 프로모션 전략
- 매출 증대로 직결되는 POP 전략
- 고객 심리 분석과 서비스 마케팅
- 테이블 재세팅
- 중국에서 성공한 한국식당 ‘수복성’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비스마케팅 (0) | 2011.03.08 |
---|---|
마케팅 과정별 조사방법 “예” (0) | 2011.03.08 |
우리나라 기업의 가격결정행태 분석 (0) | 2011.02.28 |
창조적 사고, 올바른 이해가 실행보다 먼저 (0) | 2011.02.27 |
창의성 꽃피우는 마케팅 사고패턴 (0) | 2011.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