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비스 특성에 따른 전략과 서비스마케팅 믹스
Ⅱ. Process 관리
Ⅰ. 대기 관리 기법
Ⅱ. 서비스구매과정관리와 서비스 청사진
Ⅲ.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관리
Ⅳ. 사람(People) 관리
Ⅰ. 내부 마케팅을 위한 제안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 얼굴의 마케팅, 귀족마케팅 VS 디마케팅 (0) | 2011.03.16 |
---|---|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0) | 2011.03.16 |
마케팅 과정별 조사방법 “예” (0) | 2011.03.08 |
실전 외식업 점포 마케팅 (0) | 2011.03.04 |
우리나라 기업의 가격결정행태 분석 (0) | 2011.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