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마케팅·세일즈

서비스마케팅

자하연 2011. 3. 8. 12:00

 

서비스마케팅관리(1).pdf

 

서비스마케팅관리(2).pdf

 

서비스마케팅관리(3).pdf

 

 

Ⅰ. 서비스 특성에 따른 전략과 서비스마케팅 믹스

Ⅱ. Process 관리

 

. 대기 관리 기법

. 서비스구매과정관리와 서비스 청사진

Ⅲ.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관리

Ⅳ. 사람(People) 관리

 

. 내부 마케팅을 위한 제안

 

 

 

 

 

 

서비스마케팅관리(1).pdf
0.08MB
서비스마케팅관리(2).pdf
0.08MB
서비스마케팅관리(3).pdf
0.0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