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마케팅은 새로운 가치 창출을 통해 경쟁 우위를 지속시켜 주는 원동력이다.
창의적 마케팅을 위해서는 창의적 인재를 뽑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며, 창의적인 조직 문화와 더불어 창의적 사고방법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 마케팅 영역에서 창의적 사고 방법의 몇가지 사례를 소개한다.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나라 기업의 가격결정행태 분석 (0) | 2011.02.28 |
---|---|
창조적 사고, 올바른 이해가 실행보다 먼저 (0) | 2011.02.27 |
가계부채가 소비에 미치는 영향 : 미시자료를 중심으로 (0) | 2011.02.24 |
마케팅조사 (0) | 2011.02.23 |
마케팅 개념의 이해 (0) | 2011.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