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마케팅·세일즈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보다는 ‘제품과 함께하는 즐거움’

자하연 2011. 2. 5. 20:33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보다.pdf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제품 그 자체가 아니다. 제품을 매개로 구현되는 서비스와 고객 고유의 상황이 어우려져 만들어 내는 고객 경험의 결과가 즐거운 것이 되기를 원한다.
기능과 성능에서 뛰어난 제품이 아니라 즐거운 경험을 주는 제품이 더 성공하는 제품이 될 것이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보다.pdf
1.1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