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싱은 기업활동과정에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고객과의 협업관계를 구축하여 기업과 고객이 윈-윈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고객소싱의 의의와 올바른 활용방안에 대해 알아본다.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의 실수에 숨겨진 고객 가치 (0) | 2011.02.05 |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보다는 ‘제품과 함께하는 즐거움’ (0) | 2011.02.05 |
고객 통찰력 확보를 위한 소비자 조사 기법 (0) | 2011.02.05 |
2000~2010 히트상품 베스트 10 (0) | 2011.01.26 |
2010년 10대 히트상품 (0) | 2011.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