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치
Ⅰ. 서론
Ⅱ. 시장이 요구하는 감성경영
Ⅲ. 감성경영을 위한 전략
2. 소비자가 있는 현장에서 상품기획하라
3. 커뮤니케이션에서는 철저하게 공감대를 형성하라
Ⅳ. 결론 : 정서적 컨버전스까지 고려
'자료실 > 경영·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제품 기획 단계부터 외부 전문가·소비자의 아이디어 활용하라 (0) | 2011.01.06 |
---|---|
바둑의 위기십결에서 배우는 경영전략 5 (0) | 2011.01.05 |
지식경영을 넘어 지식혁신으로 (0) | 2011.01.05 |
2011년 유망창업 아이템은? (0) | 2011.01.05 |
비전·이념 추진방법과 사례 (0) | 2011.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