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프레임 워크의 이해
1. 프레임이란 무엇인가?
2. 프레임워크란 무엇인가?
3. 프레임 워크의 방법
4. 프레임 워크의 필요성
Ⅱ. 마케팅 프로세스
1. 꼭 알아야 할 마케팅 5단계 과정
Ⅲ. 마케팅 분석기법
1. 마케팅의 MECE
2. 마케팅 3대 분석 도구
3. 전략 프레임워크
4. 마케팅 프레임 워크
5. 조직 프레임워크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루닉의 우수이론(Excellence theory) (0) | 2010.09.02 |
---|---|
경기 불황에도 잘나가는 그들에게 배운다 (0) | 2010.09.02 |
훌륭한 영업 팀장을 만드는 방법 (0) | 2010.08.10 |
막걸리 열풍, 막걸리 大戰 (0) | 2010.08.03 |
“소비자가 홈런쳐줬다”…`엉뚱한` 대박 (0) | 2010.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