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CS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CSM과 CSI)

자하연 2010. 7. 17. 21:43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ppt

 

 

목차

 

1. 고객만족경영(CSM) 추진방향

2. CSM 체제구축 진행단계
3. CSM 추진 절차
4. 고객만족도 CSM혁신실천 프로세스
5. 전략적 시장관리와 고객만족도
6. 서비스 품질요소 도출
7. 고객만족방침 확산과 개선활동 WORKSHOP
8. 인적자원 혁신
9. FEED-BACK 모니터링실시
10.CSM 청사진에 따른 개선전략 수립
11.서비스표준정립 및 매뉴얼작성
12.말콤브리지상과 소비자만족대통령상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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