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강한 회사가 되기 위한 조직차원의 조건
브랜드가 강한 회사가 되기 위한 브랜드 전략차원의 조건
< 사례 > 내부직원에 대해 성공적 브랜딩을 한 기업들
- 오프라인에서의 대면적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을 깨달은 Furniture.com
-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의 친절한 직원 서비스가 느껴지도록 한 Southwest Airline
- 전직원의 브랜드 체화에 성공한 Webvan
- 전방위적인 고객대면접촉으로 브랜드 인간화에 성공한 Ask Jeeves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E-mail, 마케팅에 어떻게 활용될까? (0) | 2010.05.23 |
---|---|
SK 11번가 마케팅 사례 (0) | 2010.05.23 |
성공적인 마케팅 성과 시스템 도입을 위한 5가지 포인트 (0) | 2010.05.23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0) | 2010.05.23 |
소비자 행동의 마케팅 전략적 활용 (0) | 201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