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글

엄마를 차지하기 위한 아기와 아빠의 대결

자하연 2010. 2. 17. 23:50

 

 

영국의 면도기 회사 Schick 는 자사의 브랜드 Wilkinson Sword "Quattro Titanium"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사 브랜드가 노출이 되는 재미있는 게임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른바 브랜드나 광고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을 유발하는 게임+광고가 하나가 되는 Advergame Marketing을 기획한 것이죠.

 

이 회사는 이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이 게임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정말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트레일러(trailer)를 제작합니다. 애니메이션 트레일러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남편과 부인 사이에 아기가 생긴후 부인은 남편보다 아기와 함께 하는 시간이 훨씬 많아집니다.  몸은 어리지만 머리는 영특한 이 아기는 이러한 사실을 잘 알고 있지요. 아빠보다 이제 자신이 엄마를 차지하게 되었다는 것을 뿌듯하게 여깁니다. 풀이 죽어 있던 어느날 아빠는 신문에서  Wilkinson Sword의 면도기 "Quattro Titanium"가 남성의 피부를 마치 아기처럼 가꾸어 준다는 광고를 보게 되었고, 이 면도기를 사용한 후 남편은 아기에게 쏟아 부었던 부인의 사랑을 다시금 되찾게 됩니다.

 

"Quattro Titanium"가 바로 (아기 입장에서) 엄마를 빼앗아 간 비밀의 무기(secret weapon) 였던 셈이지요. 아기는 엄마를 차지하기 위한 아빠와의 대결을 위해 끊임없는 수련과 훈련을 하게 되고 마침내 아빠와의 대결을 시작하게 됩니다.

 

자사의 상품을 프로모션 하기 위해서 기발한 Advergame Marketing을 진행하면서, 또 이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트레일러를 제작한 것입니다. 재미있게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