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서 론
제1절 연구방향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국내 프랜차이즈산업 경영환경의 이해
제1절 프랜차이즈산업의 경영특성
제2절 프랜차이즈산업의 역할
제3절 국내외 프랜차이즈산업 현황
제4절 국내 프랜차이즈산업 정책
제3장 국내 가맹본부 및 가맹점 운영현황
제1절 본부의 경영시스템
제2절 가맹점 운영시스템
제3절 본부 및 가맹점 운영의 문제점
제4장 본부 및 가맹점 평가척도 개발의 틀
제1절 본부 및 가맹점 평가척도 개발항목 접근
제2절 본부 및 가맹점 평가척도 개발 선행연구
제5장 본부 및 가맹점 기초설문조사
제1절 본부 및 가맹점 평가척도 개발 기초 설문조사 요약
제2절 본부의 운영실태 조사분석
제3절 가맹점 운영실태 조사분석
제4절 본부 및 가맹점 평가척도 기초 설문지 개발
제6장 본부 및 가맹점 평가척도 개발 및 검증
제1절 본부 및 가맹점 평가척도 개발항목 설정
제2절 본부평가 개발항목(500항목)
제3절 가맹점 평가 개발항목(500항목)
제4절 평가척도의 검증
제5절 평가척도 도입 및 응용방안
제7장 결론 및 제언
'자료실 > 경영·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소기업을 위한 업종별 업무 프로세스 표준모델(반도체/전자부품) (0) | 2010.10.26 |
---|---|
과일빙수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0) | 2010.10.26 |
프랜차이즈(franchisee) 창업전략 (0) | 2010.10.25 |
BSC(Balanced Scorecard) (0) | 2010.10.18 |
놀부의 영업전략과 비전 (0) | 2010.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