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G 프로그램/CS

프랜차이즈 고객감동 직원교육 10가지 사례모음

자하연 2010. 7. 16. 13:51

 

프랜차이즈 고객감동 직원교육 10가지 사례.hwp

 

1.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에 주력 (베니건스)

2. 자발적인 참여 통한 마인드 고취 (아모제)

3. 대학 강의식 교육으로 효율 극대화 (썬앳푸드)

4. 성공적인 서비스로 세일즈 제고 (T.G.I. 프라이데이스)

5. 전 현장직원의 서비스 전문가화 목표 (놀부)

6. 서비스강사 양성 등 지점교육 강화 (롯데리아)

7. 단계별 직무능력 향상으로 서비스 극대화 (피자헛)

8. 체계적인 사내강사 양성에 주력 (미스터피자)

9. 직급에 따른 효율적인 교육 운영 (도미노피자)

10. 3단계 고객응대 교육으로 서비스에 만전 (스타벅스)

 

프랜차이즈 고객감동 직원교육 10가지 사례.hwp
0.03MB

'DMSG 프로그램 > 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향상 방안  (0) 2010.11.07
스피치(Speech)  (0) 2010.07.14
서비스향상 체크 리스트  (0) 201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