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마케팅환경이란?
Ⅰ. 전체 환경요소의 시너지 창출
Ⅱ. 내부환경
Ⅲ. 과업환경
Ⅳ. 거시환경
제2장. 마케팅환경분석
Ⅰ. 거시적 환경분석 방법
Ⅱ. 산업구조 중심의 분석방법
Ⅲ. 경쟁관계 중심의 분석방법
Ⅳ. SWOT분석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M Concept (0) | 2010.07.19 |
---|---|
고객관계관리(CRM)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0) | 2010.07.19 |
고객 경험도 하나의 브랜드다 (0) | 2010.07.12 |
고객 경험 관리의 문제점과 개선 포인트 (0) | 2010.07.12 |
‘착한 마케팅’의 명암과 성공 조건 (0) | 2010.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