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해 보이지만 한번 더 돌아보게 하는 그 무엇, 그냥 스쳐지나 갔지만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그 무엇, 바로 이러한 엣지(Edge)전략 만으로도 경쟁우위를 얻을 수 있다.
전략에 엣지를 넣기 위해서는 고객의 니즈가 아닌 고객 자체를 알아야 한다.
상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전략에는 엣지가 있습니까.pdf
0.76MB
'자료실 > 마케팅·세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TH MARKETING (0) | 2010.05.05 |
---|---|
기술마케팅 (0) | 2010.05.05 |
고객 가치 창조, 시각부터 교정하자 (0) | 2010.05.02 |
LG전자의 독일 냉장고시장 진출 성공사례 (0) | 2010.04.12 |
[스크랩] CRM을 활용한 중장기 대고객 전략 - 현대자동차 (0) | 2010.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