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경영·전략

고객 중심 경영, CCO를 중심으로

자하연 2010. 7. 12. 23:19

 

고객 중심 경영, CCO를 중심으로.pdf

 

고객 중심적(Customer-centric)이 되고자 하나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기업이 많다.
기업내 고객의 대변인, CCO(Chief Customer Officer)가 하나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

 

 

목차

 

- 서론

- 기업 내 고객의 대변인, CCO

- CCO의 주요 책무

- CCO 직책의 요건(Requirements)

- 인터뷰 사례를 통해 본 CCO의 역할과 요건

- CCO의 성공을 위해 CEO가 해야 할 일

- CCO의 성공 요건, 열정과 끈기

 

 

 

 

고객 중심 경영, CCO를 중심으로.pdf
0.73MB